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환상게임" 3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환상게임" 3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환상게임" 36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환상게임 (1995 년)
 원제
ふしぎ遊?
 영제
The Mysterious Play
 부제
환상게임
 감독
카메가키 하지메
 원작
와타세 유우
 각본
우라사와 요시오
 제작
요미우리 광고사 / TV 토쿄 / 스튜디오 피에로
 저작권
요미우리 광고사 / TV 토쿄 / 스튜디오 피에로
 음악
미야노 마모루
 장르
판타지 | 로멘스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환상게임》(ふしぎ遊? 후시기 유우기[*])은 와타세 유우의 소녀 만화작품이자, 동명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대한민국에서는 《환상게임》 및 《판타스틱 게임》이라는 이름으로 출간된 바 있으며, 투니버스에서도 여러차례 재방송을 해 주었을 만큼 애니메이션도 팬들의 호응을 많이 받았다. 현재 주작편의 전편으로, 현무의 무녀인 오쿠다 타키코 (奧田多喜子)를 주인공으로 한 현무개전 (玄武開傳)이 연재중이다.

사신천지서라는 고문서를 통해 다른 차원의 세계로 가게 된다는 설정은 이세계(異世界) 소환 만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설정이지만 여기에 주작, 청룡, 현무, 백호와 같은 동양의 도가사상에 기반한 4개 세력과 함께, 각각의 세력이 7명의 전사를 모아 각자를 상징하는 성물을 소환하면 소원을 이룰 수 있다는 이야기가 가미됨으로써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진행된다. 게다가 현실세계에서 절친한 친구가 각 세력의 무녀가 되어 대치하는 구도로 진행되고, 각 전사들과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야기가 들어가면서 이 작품은 한층 더 탄탄한 긴장·갈등관계를 이루며 치밀하게 진행된다.관련 팬시 상품들로도 유명한 작품이며, 특히 일본 순정만화 중 영문권 국가들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끈 것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환상게임 애니메이션으로는 TV 시리즈를 비롯해 1기~3기까지 13편의 OVA가 있으며, TV 시리즈의 경우, 총 52(편)화로 1995년 4월 6일부터 1996년 3월 28일까지 테레비 도쿄를 통해 방영되었다. 투니버스에서는 51(편)화로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당시엔 왜색이 짙은 부분을 편집하는 성향이 있었기에 일부분을 편집해야 했다. (홍콩 ATV는 등급을 전체 관람가로 맞추기 위해 선정성이 전체 관람가에 맞추기 부적절한 장면을 편집)


사신천지서라는 고문서를 통해 다른 차원의 세계로 가게 된다는 설정은 이세계(異世界) 소환 만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설정이지만 여기에 주작, 청룡, 현무, 백호와 같은 동양의 도가사상에 기반한 4개 세력과 함께, 각각의 세력이 7명의 전사를 모아 각자를 상징하는 성물을 소환하면 소원을 이룰 수 있다는 이야기가 가미됨으로써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진행된다. 게다가 현실세계에서 절친한 친구가 각 세력의 무녀가 되어 대치하는 구도로 진행되고, 각 전사들과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야기가 들어가면서 이 작품은 한층 더 탄탄한 긴장·갈등관계를 이루며 치밀하게 진행된다.
 

관련 팬시 상품들로도 유명한 작품이며, 특히 일본 순정만화 중 영문권 국가들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끈 것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줄거리



중학 3학년의 미주와 친구 진아는 〈사신천지서〉라고 하는 서적 안으로 빨려 들어가 고대 중국을 닮은 이세계에서 각각 주작·청룡의 무녀가 된다. 미주는 책안의 세계를 지켜 자신의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 그녀를 돕는 주작 칠성사와 함께 힘을 모으고, 또한 칠성사 중 한 명인 유귀와 강한 연을 맺게 된다.
 
한편, 세계 파멸의 야망을 안고 있던 청룡 칠성사 유심은, 진아를 속여 미주와 적대시킨다. 이에 미주는 전국에 흩어져 있는 칠성사를 모아 성수를 불러낼 수 있도록, 여행을 계속한다. 그러나 주작, 청룡을 소환하기 위해서는 한 가지 조건이 있었다. 그 조건이란 바로 칠성사 전원과 그에 합당한 무녀가 갖추어져 있어야 하는 것이었다. 이를 저지하기 위한 유심의 책략에 의해 주작 및 청룡 칠성사는 차례차례로 목숨을 잃어 간다. 그러던 중, 유심의 명을 받아 움직이던 또 다른 청룡 칠성사인 유항에 의해 주작 및 청룡, 양측의 첫 성수소환은 좌절되었으나, 과거에 나타난 현무, 백호의 무녀들이 남긴 신좌보를 모으는 것으로, 무녀만 있으면 성수를 불러내는 것이 가능한 것을 알게 된다. 최종적으로 신좌보를 통해 성수소환에 성공한 쪽은 청룡 측으로, 청룡의 무녀인 진아는 성수가 소환되었을 시에 들어주는 세 가지 소원 중 첫 번째 소원으로서 주작을 봉인한다. 그 뒤, 두 번째 소원으로 미주를 책의 세계로부터 추방, 진아와 미주는 현실 세계에 귀환한다.
 
현실 세계에 돌아오게 된 미주의 뒤를 쫓아, 유귀도 책의 세계로부터 현실 세계로 나타난다. 거기서 유귀는 자신이 〈책안의 인물〉이라고 하는 허구의 존재이며, 지금까지의 사건은 스스로에게 있어서는 현실이지만 미주와 진아에게 있어서는 모두 현실이랑은 아무런 관계도 없는 가공의 사건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미주의 오빠와 그의 친구는, 사신이 소원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무녀를 산재물로서 바쳐야 한다는 것을 알리고, 다만 무녀가 강한 마음의 소유자라면 소환된 성수에게 먹히지 않는다는 것을 미주에게 고한다. 그러나 진아의 몸은 이미 청룡에 침식당하고 있었고 이를 안 미주는 빈사상태의 진아를 유심의 손으로부터 구출하려 한다. 간신히 유심의 본심을 알아차린 진아는 미주와 화해, 마지막 소원으로서 주작을 소환할 힘을 미주에게 주지만 곧 청룡에게 먹히고 만다.
 
그로 인해 성수소환의 힘을 얻게 된 미주는 주작을 소환, 그 첫 번째 소원으로 청룡으로부터 진아를 돌려줄 것을 요구한다. 이어서 두 번째 소원으로는 청룡을 봉인하고, 이에 따라 청룡의 가호를 잃은 유심은 유귀에 의해 쓰러지고 만다. 세계를 파멸로부터 구한 미주는 마지막 소원을 사용, 유귀와 결코 헤어지지 않을 것을 바란다. 주작은 여러 가지 경험을 거쳐 마음의 성장을 이룬 미주의 소원을 받아들여 유귀는 진유귀로서 미주의 세계에 환생한다. 그러나 이와 다르게 애니메이션에서의 미주의 마지막 소원은 “투쟁에 의해 파괴된 거리를 원래대로 되돌리는 일”로 원작과는 달라, 유귀의 환생은 그들이 서로 진실되게 사랑하는 마음에 반응하여 나타난 기적으로 여겨진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