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소년 음양사"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소년 음양사"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소년 음양사" 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소년 음양사 ( 2006 년 )
 원제
少年陰陽師
 영제
Shounen Onmyouji
 부제
소년 음양사
 감독
모리 쿠니히로 (森邦宏)
 원작
아사기 사쿠라 (あさぎ?) | 유우키 미츠루 (結城光流)
 각본
아사카와 미야 (?川美也)
 제작
스튜디오 딘
 저작권
ⓒ 2006 結城光流?あさぎ?/角川書店?少年陰陽師製作委員?
 음악
나카가와 코우 (中川孝)
 장르
시대물 | 판타지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카도카와 빈즈 문고에서 출판되고 있는 유우키 미츠루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카도카와 빈즈 문고는 주로 10대 소녀들을 주 독자층으로 삼고 있는데, 최근들어 여성층을 타겟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이 늘어가면서, 2004년의 '마 시리즈(애니 제목은 오늘부터 마왕!)'을 시작으로, 2006년의 '채운국 이야기', '소년음양사' 등 빈즈 문고 출신 작품들의 애니화도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원작인 소설은 벌써 17번째 단행본이 출간을 앞두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는데, 이렇듯 장편 시리즈가 된 데에는 글 자체의 재미는 물론, 일러스트레이터인 아사기 사쿠라(あさぎ?)의 아름다운 삽화도 한 몫을 단단히 했다. 애니화에 앞서 2004년부터 드라마 CD도 발매되기 시작했는데, 호화 성우진을 앞세워 여성팬들에게 어필한 드라마 CD 역시 꾸준히 시리즈가 이어질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현재 일부 발표된 애니메이션의 성우진이 CD쪽 캐스팅을 고스란히 옮겨오고 있는 만큼, 화려한 성우진에 대한 기대감은 벌써부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배경은 헤이안 시대. 일본 역사상 손꼽히는 황금기이자, 일본인들의 로망이 가장 많이 깃들어 있는 시대라 일컬어지는 만큼 애니는 물론, 영화, 드라마 등 각종 매체별로 헤이안 시대를 배경으로 삼는 작품은 꽤 많은 편인데, 그 중에서도 가장 빈번하게 이름이 언급되는 사람이 바로 음양사였던 아베노 세이메이이다. 아베노 세이메이는 실존인물임에도 '여우의 자식'이란 소문이 돌았을 정도로 범상치 않은 능력을 지녔던 사람으로, 그 자체가 현실과 비현실의 경계에 서 있으니 픽션화하기에 이 정도로 적합한 인물도 또 없을 것이다. 어쨌거나 이 작품도 '음양사'라는 단어를 제목에 내걸고 있는 만큼 아베노 세이메이를 차용하지 않을 수 없었던지, 주인공 마사히로를 아베노 세이메이의 손자로 설정하여, 귀신과 요괴가 횡행하던 헤이안 시대를 배경으로 한 액션판타지로 그려내고 있다.
'현란무답제'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두 사람, 모리 쿠니히로 감독과 각본가 아사카와 미야가 다시 한 번 뭉쳤으며, 제작은 스튜디오 딘이 맡는다. 아사기 사쿠라의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살려줄 캐릭터 디자이너는 'D.C. 다카포', '우에키의 법칙' 등의 작품에 참여했던 여성 애니메이터 타가시라 시노부가 맡고 있다.
OP. 「笑顔の?(웃는 얼굴의 연유)」 노래 : 히키타 카오리
ED. 「約束(약속)」 노래 : 키시 사오리
최종화 ED. 「六等星」 노래 : 카이다 유키












 줄거리



때는 헤이안 시대. 수도인 쿄(京)에는 무수한 요괴들이 발호하여 때로는 인간을 노리는 등 크고 작은 사건이 끊이지 않고 있었다. 그런 요괴를 퇴치할 수 있는 것은 식(式)이나 주술을 쓸 수 있는 술사인 음양사 뿐이었다.
13세 소년 마사히로는 희대의 음양사라 불리는 아베노 세이메이의 막내 손자이지만 요괴를 보는 힘인 '미귀(見鬼)' 능력이 없는 소년 마사히로는, 이런 상태로는 음양사가 될 수 없다는 생각에 고민하고 있었다. 결국 음양사의 길을 포기하고 다른 길을 찾아보지만, 어디를 가 보아도 재능이 없다는 소리만 듣기 일쑤.
그러나 우연히 만나게 된 하얀 요괴(?)를 자신의 눈 대신으로 삼아 요괴를 조복하는 데 성공한 이후로, 그 하얀 요괴 못군과 함께 행동하며 음양사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게 된다. 사실 못군은 '구렌'이란 이름을 지닌 할아버지 세이메이의 식신으로, 세이메이가 마사히로를 지키기 위해 붙여준 것이었다. 콤비가 된 그들은 차례로 찾아오는 여러가지 고난을 함께 헤쳐나가게 되는데...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