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1기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1기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1기 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 2004 년 )
 원제
マリア?がみてる
 영제
Marimite
 부제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1기
 감독
유키히로 마츠시타 (ユキヒロマツシタ)
 원작
콘노 오유키 (今野?雪)
 각본
타카하시 나츠코 (高橋ナツコ) | 요시다 레이코 (吉田玲子)
 제작
TV 토쿄 | 스튜디오 딘
 저작권
ⓒ 今野?雪/集英社?山百合?
 음악
카타쿠라 미키야 (片倉三起也)
 장르
드라마 | 학원물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슈에이샤의 월간 <코발트>에 연재중인 콘노 오유키 원작의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교칙과 생활지도가 엄격한 카톨릭계 상류 명문 여학교인 "리리안 여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일종의 학원 드라마이다. 10대에서 20대 사이의 여성을 중심으로 골수팬을 형성하고 있는 BL물(남성 동성애를 다룬 장르)과는 양각을 이룬 작품으로, 여학생들간의 미묘한 공감대와 동성 호감을 묘사하기도 한다.
일본에서는 문고판 시장에서 눈에 띄게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대히트작이기에, 애니메이션 본편이 원작과 얼마나 달라질 지, 또는 원작의 탄탄한 인간관계 묘사를 어떤 식으로 전달할 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았는데, 서정적인 분위기를 잘 표현하여 성별을 불문하고 상당한 호응을 얻었다. "자질과 품성이 뛰어난 요조숙녀 배출을 목적으로 한 리리안 여학교 특유의 고상한 분위기"를 영상으로 구현해야 하는 만큼 배경 미술이나 각종 색지정 설정 등도 유심히 살펴보면 좋을 듯하다.
1기 시리즈 이후,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봄~>이란 타이틀로 다시 한 번 13(편)화의 TV 방영이 이뤄졌다. 이후 2006년 가을경에는 OVA가 발매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외에도 꾸준히 발매되고 있는 드라마CD에서는 애니에서는 생략되었던 부분을 그대로 살려내 좀 더 원작에 가까운 내용과 연기를 즐길 수 있다.
원작은 1997년 1월경 월간 <코발트>에 수록된 동명의 단편이 시초로서 1998년부터 소설이 출간되기 시작했다. 작가인 콘노 오유키는 당시 소녀소설에서 남자간의 우정이 주류를 차지해 여성의 비중이 줄어든 흐름을 꼬집으며 작품을 구상한 동기를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다.
재밌는 점은 10대 소녀들을 위해 쓰여진 작품인데도 불구하고 온라인상으로 점차 입소문을 타면서 소녀소설로는 드물게 남성들에게까지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는 사실이다. 게다가 작중에 묘사된 여학생들 간의 친밀한 유대관계가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켜 일본에서 생소한 은어로 쓰이기 시작한 '백합(百合)'을 아예 하나의 장르로 정착시키는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2002년에는 남성 독자가 늘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본격적으로 미디어 믹스가 전개되기 시작해 2003년에 순정 만화 잡지 <마가렛트>에서 만화판이 연재되고, 2004년 1월에는 TV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드라마CD가 출시되어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련 상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애니메이션 본편은 요조숙녀들이 펼치는 학원 코미디를 표방한 원작에 비해서 사뭇 진지하고 잔잔한 분위기를 더한 반면에, 예고편과 DVD에 수록된 특전영상은 오로지 개그로 일관하여 애니만의 매력을 더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국내에는 2004년 9월부터 서울문화사를 통해 원작 소설이 정식으로 번역 출간되었으며 2006년에는 투니버스에서 2기인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봄~'까지 합해 전 26(편)화로 TV시리즈가 자막 방영되었다.
국내 첫 방송기간 : 2006년 8월 5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밤 자정에 두 편씩 방영.
 
OP. 「pastel pure」
ED. 「Sonata Blue」












 줄거리



메이지 34년(서기 1901년)에 세워진 유구한 역사와 전통, 우아한 교풍, 카톨릭계 학교라는 설정이 주는 왠지모를 신성성, 그리고 학년간 자매결연 시스템인 "스루 제도"로 상징되는 리리안 여학교. 이런 사립 리리안 여학교의 학생회의 별칭은 "산백합회"로, 홍장미, 백장미, 황장미로 상징되는 3명의 간부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각각 로사 키넨시스, 로사 기간티아, 로사 페티다라고 불리며 저마다의 의동생(스루)를 보조로 두어 학생회를 운영해 나간다. 워낙이 대단한 집안의 대단한 따님들이 입학하는 학교인지라 그 중에서도 용모와 자질이 뛰어나 산백합회의 구성원까지 된다는 것은 대단히 큰 명예이다. 그런 3대 장미님께 선택받은 스루들은 대개 차기 간부로 발탁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예 호칭부터 "**장미 봉오리(뷔통)" 이다. 그러나 일견 평범해 보이는 후쿠자와 유미가 홍장미 봉오리의 의동생(스루)가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