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무장연금" 19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무장연금" 19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무장연금" 19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무장연금 ( 2006 년 )
 원제
武??金
 영제
Busourenkin
 부제
무장연금
 감독
카토 타카오 (加??夫)
 원작
와츠키 노부히로 (和月伸宏)
 각본
야마토야 아카츠키 (大和屋?)
 제작
요미우리 광고사 | 제네온 엔터테인먼트 | 슈에이샤 (집영사) | XEBEC
 저작권
ⓒ 和月伸宏 / 集英社?武??金製作委員?
 음악
타나카 코헤이 (田中公平)
 장르
액션 | 판타지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루로우니 켄신(바람의 검심)>으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던 만화가 와츠키 노부히로의 최신작을 원작으로 삼아 제작되는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소설가(겸 애니메이션 각본가)인 쿠로사키 카오루(?崎?)의 스토리 협력을 받아 그려낸 이 작품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싸운다'는 점프계열 만화들의 특성을 고스란히 따라가면서도, 20대 이후의 만화팬층까지 한꺼번에 아우를 수 있는 독특한 설정을 요소요소에 집어넣어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어느날 갑자기 괴물의 습격을 받아 심장을 빼앗기고 죽음에 이르게 된 소년 카즈키는 심장 대신 받게 된 연금술 아이템 핵철의 도움으로 연금술 무기인 '무장연금'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호문클루스라 불리는 괴물 또한 연금술로 만들어진 것인 만큼, 그것을 쓰러뜨릴 수 있는 것 역시 연금술 무기뿐. 그렇게 해서 예기치 못했던 싸움 속으로 휘말리게 된 소년이 소중한 이들을 구해내기 위해 적을 쓰러뜨려 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주인공 자리를 위협할 정도로 매력을 발산하는 입 험한 히로인 토키코는 물론, 강한 개성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의 언행 역시 볼거리로 꼽히고 있다.
작가의 명성에 대한 기대가 워낙 컸던 탓인지, 잡지 연재 당시에는 생각만큼의 인기를 얻지 못하여 전10권이라는 의외로 빠른 완결을 맞이해 버렸는데, 마니악한 인기도가 점점 올라가 작품 후반부에 가서 더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나 일반적인 점프계 애니메이션들이 원작의 연재 당시 방영을 시작하여 동반 상승 효과를 얻는 일이 많은데 비해(ex. 원피스, HUNTERxHUNTER, 블리치 등), 2006년 10월 시즌을 맞아 시작되는 <무장연금>과 <데스노트>의 애니메이션은 모두 연재가 종료된 후 애니가 시작되는 셈이기 때문에, 완결의 재해석에 대한 우려는 일단 줄어든 상태이다.(물론 <블랙캣>처럼 원작이 종료된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오리지널 에피소드로 가버린 특이한 경우도 있긴 하지만, 이런 케이스는 상당히 드문 편이다)
감독은 <록맨 에그제> 시리즈와 <조이드> 시리즈의 카토 타카오가, 각본은 <은혼> <시문> 등 최근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야마토야 아카츠키가 맡게 된다. 제작을 담당하는 것은 XEBEC으로 2006년 들어 활동이 좀 주춤해졌던 만큼, 비축해 두었던 에너지를 이번 신작에서 마음껏 발산해 주었으면 하는 것이 팬들의 바람이다.
OP. 「새빨간 맹세(?赤な誓い)」 노래 : 후쿠야마 요시키
1ED. 「별빛(ホシアカリ)」 노래 : 쥬카이
2ED. 「사랑스러운 세계(愛しき世界)」 노래 : 카가미 아야











 줄거리



극히 평범한 고교생활을 보내고 있던 소년 무토 카즈키는 어느 날 밤 거대한 괴물에게 습격을 받고 있던 소녀를 구해주다가 그만 심장을 빼앗겨 목숨을 잃고 말았다...라고 생각했으나 자고 일어나 보니 그것은 모두 악몽이었고 카즈키는 멀쩡했다. 어젯밤의 꿈이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 알 수 없었던 그의 앞에 저녁 무렵 다시 한 번 괴물이 나타난다.
괴물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한 카즈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몸 속에 빼앗긴 심장 대신 다른 무언가가 심어져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것은 자신이 구해주었던 소녀 츠무라 토키코가 카즈키에게 심어준 '핵철'. 연금술 연구의 성과인 핵철(核?.카쿠가네)이 심어짐으로써 카즈키는 생명을 얻게 되었고, 동시에 유일무이한 무장연금 란스(돌격창)의 힘까지 손에 넣게 된 것이다.
괴물의 명칭은 '호문클루스', 평소에는 사람으로 변하여 사람들 사이에 숨어 있다가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이었다. 괴물에게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하내기 위해, 카즈키는 토키코와 함께 호문클루스와의 싸움의 세계로 발을 들이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