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 사람이 나의 주인님"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 사람이 나의 주인님"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 사람이 나의 주인님" 1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이 사람이 나의 주인님 ( 2005 년 )
 원제 これが私の御主人?
 영제 He is My Master
 부제 이 사람이 나의 주인님
 감독 사에키 쇼지 (佐伯昭志)
 원작 맛츠 (まっつ?) | 츠바키 아스 (椿あす)
 각본 요구치 나츠에 (?口奈津江) | 사에키 쇼지 (佐伯昭志) | 하나다 쥬키 (花田十輝) | 아오시마 타카시 (あおしまたかし)
 제작 샤프트 | GAINAX
 저작권 ⓒ まっつ??椿あす/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御主人?プロジェクト
 음악 나가오카 세이코우 (長岡成貢)
 장르 메이드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마호로매틱>과 <이 추하고도 아름다운 세계>에서 활약했던 스탭들이 다시 모였다. 가이낙스가 자사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또 다른 코믹 메이드 스토리. "어리버리한 순진남의 주변에 모여든 다양한 여성들"이 기존 하렘 장르의 공식이었다면, 이 작품은 하렘계의 전형적인 설정을 그대로 따르면서도 조금은 벗어나 있다. 주인공의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던가, 이런 저런 사정으로 미소녀들과 동거하게 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라는 점은 전형성을 따르나, 주인공이 내노라하는 제복 마니아라던가, 변태성을 유감없이 드러낸다던가 하는 점은 차별화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감독은 <마호로매틱 TV 스페셜>, <이 추하고도 아름다운 세계> 등에서 활약한 사에키 쇼지이며, 각본에는 <쁘띠 프리 유시>, [하나우쿄 메이드대 La Verite]의 아오시마 타카시, <쵸빗츠>, <로젠메이든>의 하나다 쥬키, 게임판 <시스터 프린세스 시리즈>의 요구치 나츠에씨가 참가한다. 각본팀의 구성원들이 저마다 하렘계의 성향이 짙은 작품에서 역량을 발휘한 바 있는 쟁쟁한 스탭들인 셈이다.

OP. 「TRUST」 노래 : 오쿠이 마사미
ED. 「애정의 덩어리(愛情のカタマリ)」 노래 : 아사노 마스미, 시미즈 아이, 우에다 카나




 




 줄거리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가출한 사와타리 이즈미와 동생 미츠키. 그러나 사방천지 의지할 데 없는 이들은 당장 먹고 살 일이 문제였다. 가는 곳마다 고용해줄 수 없다는 거절의 답변만 듣던 중, 거주형 메이드 모집 광고에 눈이 번쩍 뜨인다. 이 광고를 붙인 장본인은 부모님이 막대한 유산을 남긴채 세상을 떠서 천애 고아가 된 나카바야시 요시타카였다.
기쁜 마음에 일을 하겠다고 나서지만 요시타카는 중증 제복 마니아라는 변태(?)였다. 이를 알게 된 이즈미는 당장 그 집을 빠져나오려고 하지만 사정이 그리 만만치 못한 형편이었다. 한편 요시타카는 어떻게 해서든 고스로리(고딕풍 로리형의 일본식 조어) 미니 스커트 메이드복을 입힌후, 그 메이드들로부터 "주인님~" 이라던가 "요시타카님~"이라는 말을 들어보고 싶어 어쩔줄 몰라한다. 그러던 중 뜻하지 않게 가재 도구를 훼손해 큰 손실을 입힌 것이 빌미가 되어 결국 그 집에서 메이드로 일하게 된다.
한편 요시타카와 함께 학교에까지 다니게 된 이즈미와 미츠키. 학교에서만큼은 요시타카의 메이드임이 알려지지 않기를 원하는 이즈미. 요시타카는 이를 비밀로 하되 대신 학교에서도 자신의 지시를 따르라는 제안을 한다. 이즈미는 이를 마지못해 승낙하지만, 전후 사정을 모르는 주변 클래스 메이트들은 그 둘이 특별한(?) 관계라고 오해를 해버린다. 게다가 요시타카의 변태적 본성을 "상냥함"이라고 착각해 몰래 호감을 품고 있던 안나는 오히려 이즈미에게 질투심을 드러내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