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오늘부터 마왕" 1기 1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오늘부터 마왕" 1기 1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오늘부터 마왕" 1기 1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오늘부터 마왕! ( 2004 년 )
 원제 今日からマ王!
 영제 Kyo Kara Maoh!
 부제 오늘부터 마왕 1기
 감독 니시무라 쥰지 (西村純二)
 원작 타카바야시 토모 (喬林知)
 각본 오모데 아케미 (面出明美)
 제작 NHK | 스튜디오 딘
 저작권 ⓒ 喬林知?角川書店/NHK??合ビジョン
 음악 요시카와 요이치로 (吉川洋一?)
 장르 코미디 | 판타지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39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카도카와 빈즈 문고에서 발매중인 타카바야시 토모의 하이텐션 판타지 소설 마루마(동그라미 속에 들어 있는 '마') 시리즈가 <오늘부터 마왕!>이라는 제목으로 애니메이션화 되었다. 2004년 4월부터 방영을 개시하여 2005년 3월에 일단 전 39(편)화로 1기 분량이 완결되었으며, 뒤이은 4월부터는 2기 시리즈가 시작되어 2006년 2월에 최종적으로 방영을 마쳤다.(참고로 39(편)화씩 나누는 것은 위성방송 BS2의 기준이고, 지상파 방영시와 DVD 발매시에는 41(편)화까지를 1기 시리즈, 그 뒤부터 78(편)화까지를 2기 시리즈로 분류한다)

텍스트로 표기되면서 볼 수 없게 되었지만 이 작품의 본래 제목은 카타카나로 표기된 '마(マ)' 자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는 형태이다. 이는 원작자의 인터뷰를 인용하자면 어리버리하다라는 뜻을 내포한 일본어의 '마누케(マヌケ)'에서 유래한 것으로, 마왕(魔王)와 마왕(マ王)의 표기차를 이용한 일종의 언어 유희라 볼 수 있는데, 실제 원작 소설에서도 상당히 다양한 패턴의 언어 유희와 개그가 들어가고 있다.

다른 애니나 만화에서는 언제나 악의 무리로 분류되곤 하는 마왕과 마족이지만, 이 작품은 그 반대 시점, 즉 마족의 입장에서 인간을 바라본다는 독특한 설정에서 출발하고 있다. 산뜻하게 즐기면서도 시리즈가 진행되어 나감에 따라 서서히 드러나는 스토리상의 주요 설정에 주목할 만한 작품이다. 특히나 미형 일러스트로 이름난 마츠모토 테마리의 삽화도 한 몫을 거들어, 꽃미남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여성팬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작품으로, 이런 꽃미남들의 못말리는 망가지기가 코믹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이제까지 현실 세계와 이세계를 오가는 판타지는 많았지만, 다른 상황도 아닌 불량배들에게 괴롭힘 당하다가 수세식 변기를 통해 이세계로 이동한다는 쇼킹한 설정부터 심상치 않다.

OP. 「한없이 아득한 하늘로(果てしなく遠い空に)」 노래 : THE STAND UP
ED. 「멋진 행복(ステキな幸せ)」 노래 : THE STAND UP



 





 줄거리


평범한 고교생 시부야 유리는 하교길에 불량배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친구를 도와주려다 오히려 그 불량배들에게 붙잡혀 봉변을 당한다. 끔찍하게도 수세식 화장실 변기에 머리를 쑤셔박히게 된 유리. 그러나 놀랍게도 그 변기를 통해 유리는 진마국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소환되게 된다. 검은 옷(교복), 검은 눈동자, 검은 머리가 마왕의 현신임에 틀림없다고 믿는 진마국의 풍습에 따라 그는 얼떨결에 제 27대 마왕으로 취임하게 된다.
전 마왕의 차남이자 밝고 쾌활한 성격의 콘라드와 학식도 높고 문무를 겸비했지만 유리만 보면 어쩔줄 몰라하는 왕위보좌관 군터, 드높은 자존심이 트레이드 마크인 볼프람 등의 인물을 만나면서 유리의 요상한 이중생활은 시작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