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로젠 메이든" 2기 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로젠 메이든" 2기 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로젠 메이든" 2기 9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로젠 메이든 트로이멘트 ( 2005 년 )
 원제
ロ?ゼンメイデン トロイメント
 영제
Rozen Maiden Traumend
 부제
로젠 메이든 2기
 감독
마츠오 코우 (松尾衡)
 원작
PEACH-PIT
 각본
하나다 쥬키 (花田十輝)
 제작
노매드 | TBS
 저작권
ⓒ PEACH-PIT?幻冬?コミックス/薔薇乙女製作委員?
 음악
미츠무네 신키치 (光宗信吉)
 장르
미스테리 | 액션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4년 총 12(편)화로 인기리에 방영을 마쳤던 애니메이션 '로젠메이든'의 2기가 트로이멘트라는 부제를 달고 다시금 등장했다. 전작의 스탭과 성우진이 그대로 뭉쳐서 애니에서는 다뤄지지 않았던 원작의 뒷이야기들을 그려 나갈 2기는 신 캐릭터로서 카나리아와 바라스이쇼라는 두 인형이 추가되었으며, 전작의 다른 캐릭터들은 모두 그대로 재 등장할 예정이다.

전작에서 보여준 귀여운 그림체와 깔끔한 색설정 및 그런 분위기를 한껏 살려내는 화려한 작화는 이런 장르에 별로 관심이 없었던 사람들마저 팬으로 끌어들이는 데 일익을 담당했으며, 내용상으로도 사회부적응자(일본어로는 히키코모리) 주인공인 쥰이 인형들과 더불어 생활하면서 점차 사회로 돌아오는 방법을 배워나가는 과정을 그려냄으로써 일견 상업적인 장르물로만 보이는 작품에 사회성을 불어넣어 작은 감동을 선사했다. 이 작품을 이야기할 때 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각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저마다 개성을 지닌 로젠메이든 인형들의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미소가 절로 머금어진다. 특히나 2기에서는 사라질 것으로 예견되던 스이긴토를 부활시킴으로써 2기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도 한껏 부풀어 있는 상태이다.

2005년 10월 20일부터 방영된 이번 시리즈는 전12(편)화로 막을 내렸지만, 이야기의 마무리가 완전히 지어지지 안은 상태에서 후속작에 대한 암시까지 들어 있어, 팬들에게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 주었다. 이후 2006년에 특별편의 제작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상태이나 아직 자세한 사항은 미정이다.

OP. 「성소녀영역(聖少女領域)」 노래 : ALI PROJECT
ED. 「빛의 나선율(光の螺旋律)」 노래 : kukui





 줄거리


스이긴토와의 접전을 끝내고 난 후, 다시 평화를 되찾은 신쿠 일행. 쥰은 학교를 다니기 위해 그동안 하지 못한 공부들로 하루하루를 보낸다. 늘 그랬듯이 스이세이세키의 히나이치고 괴롭히기로 집안이 떠들썩한 가운데, 신쿠는 왠지 모를 불안한 모습을 보인다. 언제나 저녁 9시면 잠자리에 들던 신쿠는 최근 잠자리에 드는 시간이 조금씩 늦어 지고 있었는데, 사실 그녀는 자신들이 행하고 있는 앨리스 게임에 대한 회의를 느끼고, 자매들끼리 서로를 없애려고 싸우는 것이 과연 올바른 일인지에 대해 혼란과 불안감을 가지기 시작한 것이다. 자신이 스이긴토를 쓰러뜨리고 없애버린 것이 올바른 일이었는지, 자매를 잃는다는 것이 얼마나 괴로운 일인지 알게 된 신쿠는 스이긴토가 자신을 원망하는 악몽을 꾼 후 깨어나 준에게 자신의 심정을 털어놓게 되고, 쥰이 그런 신쿠를 위로하기 위해 홍차를 타러 가는 찰나, 스이긴토의 인공 정령인 메이메이가 나타나 신쿠와 쥰을 스이긴토의 꿈 속 세상으로 불러 들인다. 그곳에서 둘은 로젠 메이든 제7돌 바라스이쇼와 만나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